바이너리 옵션 거래 코치

바이너리 옵션 거래 코치

바이너리 옵션 거래 코치

Blog Article


금융 문맹도가 OECD 평균도 안 되는 대한민국의 일개 재판관이 내린 시대착오적인 판결문에 복종하시지 마시고, FX렌트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서 진정한 한국형 바이너리 옵션으로 승화시켜 보세요. ’가짜가 가짜를 조심하라는 정보’를 조심해야만 하는 대한민국 금융투자 시장의 후진성에 개탄스러움을 금할 수 없다. 마치 그들만의 리그로 자본시장법의 사각지대를 점거해 버릴 기세다. 불과 1~2년 전만 해도 눈에 띄는 업체들은 별로 없었는데, 이제는 개나 소나 ‘특허 출원’이라는 꼼수를 써가며 ‘조선형 바이너리 옵션’ 업계의 일각을 형성하고 있다. 바이너리 옵션은, 2003년 영국의 증권사인  IG그룹이 고안한 거래 방식으로, 유럽과 미국에서 어느 정도 대중화에 성공한 후, 아시아에서는 2009년 일본시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외환 관련 파생 금융 서비스다. [Binary Option]이라고 하는 영단어로, Binary는 이진법이란 뜻으로 0인가 1인가 라는 의미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꼼수란, 자신들의 플랫폼-홈트레이딩시스템 (HTS) 에서 표시하는 환율을 미세하게 조작하면서 이익을 극대화하는 행위를 말하는데, 금융 당국의 규제를 받지 않으니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다. ‘법을 적용할 수 없는 꼼수’는 결국 합법이라는 논리로 귀결되는 것이 ‘죄형법정주의’를 기반으로 하는 현대 법치주의 사회의 순리이니 말이다. 투자 초심자라도 리스크 관리와 자금 운용 방법을 머리 싸매고 고민할 필요가 없으니, 차트 보는 방법과 거래 빈도를 조절할 줄 아는 이성만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직접 트레이딩을 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다. 사실은 짤짤이 홀짝 게임이나 트럼프 카드의 일종인 ‘하이로 (highlow) 게임’과 같은, 두가지 가능성 중의 하나만 맞추면 되는 지극히 단순한 구조다.


그리고 그 밑에서 활동하는 추천인 (프리렌서?) 이라는 분들도 이런 안타까운 문장을 그대로 사용하곤 한다. 알면서 그러는 거면 사기꾼이라고 볼 수밖에 없고, 아니면 그냥 무식한 거다. 따라서 대한민국의 인터넷상에서 그러한 해외의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또한 사실상 합법적인 투자 행위다.


만기일이 너무 짧으면 주가의 상승 또는 하락 추세를 파악하기 어려우며, 너무 길면 주가의 추세가 바뀔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앞서 말했듯, ‘FX렌트’는 ‘바이너리 옵션’의 한 종류에 불과하며, 그중에서도 가장인기 없는 유형의 상품이 금융후진국인 우리나라에서는 버젓이 유통되고 있다는 사실을 이해해야 한다. 인터넷만 되면 언제 어디서든 트레이딩이 가능한 이 시대에, 도대체 왜?


그러나 성공적인 거래에 대한 수익이 종종 100%를 초과하기 때문에 보상은 만족스럽습니다. 사다리 거래에 대해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거래의 양쪽(위 및 아래)이 항상 이용 가능한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거래가 만료될 때 가격이 자산 또는 상품의 현재 가격보다 높거나 낮을지 여부를 베팅해야 합니다.


이동평균선은 일정 기간 동안의 주가 평균을 구하는 것으로, 주가가 이동평균선 위에 있으면 상승 추세, 아래에 있으면 하락 추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동평균선은 기간을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5일, 10일, 20일, 50일, 100일, 200일 등의 기간을 이용합니다. 하지만 두 방향 중 하나를 선택함으로써 수익 혹은 손실이 결정될 수 있기 때문에 자산이 한 번에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국내에선 FX마진이라는 이름을 붙여 투자자들을 끌어들이기도 하였는데요. 흔히 아는 마진거래 혹은 선물거래처럼 투자하는 방식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만연한 사기로 인해 거래자는 바이너리 옵션 투자에 회의적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회사는 공정하게 운영되며 평판이 좋은 회사를 선택하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단순성은 위험 관리를 훨씬 쉽게 만들어 많은 거래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복잡한 수학이 전혀 필요하지 않으며 이러한 이유로 바이너리 옵션은 종종 "전부 아니면 전무" 거래라고 합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 상품에 투자하여 수익을 받게되는 거래자들은 해당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분배 받습니다. 금융 시장에는 이런 옵션 상품들이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 중, 신세틱스 거래소의 옵션 탭에서 현재 지원하고 있기도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수박 옵션 상품에서 수박을 구천원에 판매할 수 있는 풋 옵션을 구매했습니다. 여러분은 딸기 옵션 상품에서 딸기를 만 삼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콜 옵션을 구매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트렌드 전략은 매수와 매도 결정을 주가의 상승 또는 하락 추세에 따라 내리는 전략입니다. 이는 주가가 상승하는 추세일 때는 콜 옵션을 매수하고, 주가가 하락하는 추세일 때는 풋 옵션을 매수하는 것입니다.


테스트넷에서는 현재 접속이 불가능 하지만, 이더리움 메인넷을 통해서 옵션 상품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포지션의 거래를 위해서는 트레이딩 페이즈에서 해당 포지션에 대한 토큰을 받아 장외 거래나 유니스왑과 같은 다른 DEX를 통해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자 이제 그럼 앞에서 설명드린 그런 옵션, 특히나 바이너리 옵션이 신세틱스 거래소에서 어떤 식으로 자리하고 있는 지 여러분과 함께 스크린샷을 통해 살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누군가의 투자를 받거나 누군가에게 당신의 자산을 잃을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제로섬 게임이며 관련된 모든 투자자에게 이런 식으로 작동합니다.


따라서 “시도”를 통해 손실을 피할 수 있으며 각 거래자는 여전히 결정을 내리기 전에 두 분야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분명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Forex 손실이 가능하며 이는 계정 잔액을 훨씬 능가합니다 . 통화 쌍은 일반적으로 상당히 높은 수준 에서 거래되므로 거래자 가 예금의 몇 배를 금융 시장 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미결제 포지션의 손실이 현재 계정 잔액을 초과 할 위험 이 있는 경우, 마진 콜 및 포지션 자동 폐쇄가 발생 합니다. 이것은 상인이 실제로 이용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이 손실되는 것을 방지하기위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도 작동하지만 하나 인 경우변동성 이 크면 시간 내에 자동으로 포지션을 마감 할 수없고 손실이 고객의 계정 잔액보다 훨씬 높습니다 .


자본시장법의 영향이 미치지 않는 사각지대에서 ‘도박사업’ 취급을 당하면서 연명하려는 궁리는 하시지 말고, 업계 관계자분들과 힘을 모아 금융 당국을 설득해서 FX렌트를 합법적인 금융상품으로 키워나가 보세요. FX마진거래보다 투기적 성질이 강한 이유로, 안 그래도 도박으로 분류되어 규제를 받기에 십상인 판에, 국내 FX렌트 유사 업체들은 여전히 자사의 수익창출을 최우선으로 삼으며 여러 가지 꼼수를 부리고 있는 것 같다. 그런데… 이토록 단순하고 효율적인  투자상품에 온갖 잡다한 전문 용어를 갖다 붙여서, 마치 대한민국의 일 개인이 발명해낸 것으로 둔갑해 버린 사행성 금융 유사 상품이 있다. 또한 금융상품이 아닌 투기성 도박이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해도 금융감독 차원이 아닌 사기 등의 혐의로 경찰이 처리할 문제라는 입장이다.

learn more learn more 해외선물 hts 제작 read more 해외선물 솔루션 임대

Report this page